
韓国からご旅行でお越しのお客様🇰🇷
今回は「13段盛り」をなんとお二つご注文いただきました。
皆様で楽しそうにお食事されている姿に、スタッフ一同とても嬉しい気持ちになりました。
遠く韓国から、焼肉やすもりへご来店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。
また下関へお越しの際は、ぜひお立ち寄りください。
皆様のまたのご来店を心よりお待ちしております。
焼肉やすもり グリーンモール本店
한국에서 여행으로 방문해주신 손님 여러분🇰🇷
이번에는 무려 “13단 모둠”을 두 세트나 주문해주셨습니다.
즐겁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며 저희 직원들도 정말 기뻤습니다.
멀리 한국에서 야스모리를 찾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다음에 시모노세키에 오실 때도 꼭 들러주세요.
여러분의 또 다른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야키니쿠 야스모리 그린몰 본점

